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삼성건조기 설치하기 (ft. 스택킹키트 직렬설치)

by mirerooo 2021. 7. 28.

 

 

 

최종적으로 내가 고른 건조기는

DV16T8740BP 모델이다.

(용량: 16KG, 색상: 이녹스 실버)

 

 

 

 

 

기존에 건조기를 골랐던

쇼핑/주문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고.

 

 

건조기 고르기 (ft. 최저가 쇼핑)

기존 세탁기가 이녹스 실버 색이고, (18년에 구입한 19kg WF19N8750KP) 건조기는 16kg 이상인 조건으로 살펴보니, 건조기를 고르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AI 기능 중 올인원 컨트롤 포함여부에 따라

mirerooo.tistory.com

 

 

 

 

 

 

 

 

 

주문한 바로 다음날 

카톡으로 배송 안내를 받았다.

지정된 배송일에 문제가 없을 경우

별도로 기사님과 통화하지 않아도 되고-

편리해서 좋다.

 

 

 

 

 

다만, 우리 지역은 배송기사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주문 후 일주일 후 배송 받았다.

 

 

 

 

 

 

 

 

 

 

 

배송 당일 아침에

기사님께서 전화를 주시며

방문시간을 안내해주신다.

 

 

 

 

 

 

 

 

 

건조기가

현관문 앞에서

우리집 입성을 기다린다 ㅎㅎ

 

 

 

 

 

 

 

 

 

 

 

우리집은 세탁실 입구가 작아서

작은방을 통해 건조기가 들어갔다.

(세탁기보다 건조기가 훨씬 가볍다며

괜찮다는 기사님 ㅠㅠ)

 

 

 

 

 

 

 

 

 

 

 

 

 

함께 주문한 스택킹 키트를 이용하여

기사님께서 완벽하게 설치해주셨다.

세탁기 위로 건조기가 잘 올라갔다.

 

 

 

 

 

 

 

 

 

 

 

세탁기/건조기 자리에

가스 계량기가 달려있어

올려쌓다가 옆면에 기스가 날 수도 있다고 하셨지만

다행히 닿지않고 잘 들어갔다.

아슬아슬하긴 함 ㅎㅎ

 

 

 

 

 

 

 

 

 

 

건조기와는 다르게

세탁기는 18년도에 구입했다보니

딱 들어맞지 않는다.

앞쪽은 건조기보다 세탁기가 돌출,

뒷쪽은 건조기가 세탁기보다 돌출되어있다.

 

 

 

 

 

 

 

 

 

 

 

 

 

 

 

 

세탁기 위로

건조기 직렬설치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