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주민센터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할까?

by mirerooo 2019. 12. 22.

 

 

 

 

 

주민센터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할까?

서류에 따라 다르지만

몇 백원 밖에 안 하기 때문에

꼭 현금이 있어야 하는지 나도 궁금했다.

 

 

 

 

 

 

 

 

 

 

 

은행에 제출할 서류인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을 발급받으러

양재2동 주민센터에 방문했다.

 

 

 

 

 

양재2동 주민센터

 

 

 

 

사실 대부분의 서류는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한데,

인감증명서는 온라인 발급도 불가하고

무인발급기에서도 발급이 불가하므로 

인근 주민센터로 직접 방문 해야했다.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주민센터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할까?

1천원 이하라도..?

 

 

 

 

정답은 " 가능하다 "는 것.

마침 현금이 백원도 없었는데

자신있게 카드로 결제 가능해서

참 다행이었다.

 

 

 

결론적으로,

천 원 이하의 금액도

주민센터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 끝 -

 

 

 

 

 

댓글